후방 카메라/센서 HUD ADAS 무선 카플레이 네비게이션
안녕하세요~ 원멘토입니다!
오늘의 그린존 리뷰는 봉화산역의 공영주차장입니다
차량은 이번에 새로 추가된 신차!
쉐보레의 트레일블레이저입니다!!!
배차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검색해도 어떤 정보도 안나오네요 ㅎㅎ
그린카 블로그의 차량이용 방법도 없었는데 오늘 빌리는 중에
그린카에서 포스팅했네요
그만큼 신차입니다!
다음은 아반떼 신형 CN7 도 한번 타보러 가겠습니다 ㅎㅎ
https://blog.naver.com/greencar_co/221924217078
[차량별 이용법] 트레일블레이저 이용방법
[ 트레일블레이저 ]안녕하세요, 그린카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차량은 트레일 블레이저입니다!그린카...
blog.naver.com
위 링크가 그린카에서 올린 차량 이용방법입니다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먼저 차량 외관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이 차량은 현재 약 500km 정도 달린 완전 새차입니다!
그만큼 깨끗하고 깔끔하죠!

말로만 소형 SUV 라고 하는데 크기가 엄청 큽니다...
쉐보레답게 미국차처럼 생긴 것도 같네요

쉐보레치고 주유구는 좌측!
주유구 버튼은 따로 없고 주유구 위치를 눌러주시면 뽁! 하고 열립니다
왜 현대기아차들은 이걸 안하는지?

뒤에 그린카 마크가 있습니다
모델은 엑티브 모델로 확인됩니다
AWD 는 아닙니다!
트렁크 역시 파워트렁크는 아닙니다!

제가 차잘알은 아닌데
검색해보니 엑티브 모델이 RS 밑으로 제일 높은 트림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렌터카 치고 상당히 많은 옵션들이 들어있습니다 ㄷ

정확하진 않지만 이런 옵션으로 선택된 것 같습니다!
셀렉티브까지 있었으면 최고일텐데... 욕심이죠 ㅎㅎ
어쨋든 렌터카 치고 옵션은 빵빵하다!!

차량을 운전할때의 사진입니다
색 조화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쉐보레 마크도 큼직하네요 ㅎ
아 그리고 좌측방 경고 시스템은 없습니다
전방 충돌 방지 알림은 있는데요

시트도 깔끔하고 새차라 그런지 깨끗합니다
도어쪽은 데님처리가 되어있네요

상당히 고급스러운 내부입니다
차 크기 답게 뒷자석도 넉넉합니다
가격은 더 뉴 아반떼와 비슷한데 확실히 크기에서 나오는 SUV 의 강점이 있네요

핸들에 있는 버튼들인데요
왼쪽이 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조작버튼입니다
스탑 & 고 까지 지원된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용법은
https://www.youtube.com/watch?v=qPewBxjJR0w
영상 추천드립니다
저도 한번도 안써봐서 다음에는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ㅎ
++
포스팅 하단에 사용법 포스팅 완료! 링크 참조해주세요~
왼쪽 버튼은 통화나 음성인식 버튼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하이빔 옵션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네요
쉐보레 차량은 와이퍼 작동이 현대기아차와 반대입니다!

처음보는 HUD 입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운전속도, 현재 재생중인 음악 정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저는 계기판을 더 보게 되더라고요 ㅎㅎ
여하튼 신기합니다 ㅎ

이 차량은 주유구가 왼쪽의 휘발유 차량입니다
주유구 여는 버튼은 따로 차 내부에 없고 나가셔서 주유구 누르시면 열립니다 편하네요
출발 전 주차브레이크 확인하시구요~!

애플 카플레이 지원은 당연하고 무선 카플레이까지 됩니다!
저는 유선으로 사용했습니다 아직 무선은 불안정하다는 리뷰도 봐서...
유선 연결 후 무선도 연결하겠냐는 안내가 나옵니다
저는 그냥 유선만 이용했습니다
듀얼존 풀 오토 에어컨, 이오나이저까지 있습니다!
조작하기 편리합니다

특이하게 C 타입 까지 있습니다 ㄷ
무선 충전은 안됩니다
아래쪽에는 ABS, 스포츠 모드 버튼 등이 있습니다

주차 브레이크는 기어부 하단에 위치하고 있네요

파워윈도우는 운전석만 가능합니다
상하 둘다 됩니다

계기판 밝기, 전조등, 전조등 각도 조절부입니다


썬 바이저에 화장등도 있습니다
무려 조수석까지... ㅎ


전동 트렁크는 욕심이겠죠? ㅎㅎ
사실 제가 차에 대해 잘 아는 것도 아니고 그냥 이름정도만 아는 수준인데
리뷰하기가 좀 어렵네요 ㅎㅎ 제가 잘못된 정보를 알려드릴까봐...
이 모델의 경쟁모델은 제가 예전에 타본
셀토스가 있는데요
두 차량을 둘 다 운행해본 주관적인 느낌으로는
저는 셀토스가 주행하기에는 더 편했습니다
내부를 보기에는 트레일블레이저가 더 고급스러워 보였지만
전체적으로 어떤 차가 더 좋았냐고 물어본다는 제 취향은 셀토스네요
트레일블레이저는 쉐보레 특유의 미국차스러운 느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엑셀과 브레이크가 좀 민감한 느낌도 있고 좀 주행이 투박하다고 하나요? ㅎㅎ
저는 좀 조용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좋아해서 ㅎㅎ
이 부분은 취향일 것 같네요
위의 셀토스 차량은 심지어 디젤이라 비교하긴 그렇지만요 ㅎㅎ
초보운전에서 비교하자면
셀토스는 좌측방 경고가 있지만 이 차량은 없어서
차선 바꾸는 것이 어렵다... 하시면 셀토스가 더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해주시면 맞구독~! 가겠습니다 ㅎ
좋은 하루 되세요~!
+++++
트레일 블레이저 크루즈 컨트롤 사용법 포스팅 완료!
https://crownlee2176.tistory.com/367
[그린카] 트레일블레이저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법[ACC, SCC]
안녕하세요~ 원멘토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경험해본 그린카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사실 이런저런 차들을 타보면서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crownlee2176.tistory.com
반려동물은 캐리어에 태워주세요! (적발시 벌금 3만원 + 3회 누적 영구박탈)
다음 이용자를 위해 주유 매너 및 깨끗하게 이용해주세요! (전기차는 다음 이용자를 위해 충전 시간 고려해서 반납)
후방 카메라/센서 HUD ADAS 무선 카플레이 네비게이션
안녕하세요~ 원멘토입니다!
오늘의 그린존 리뷰는 봉화산역의 공영주차장입니다
차량은 이번에 새로 추가된 신차!
쉐보레의 트레일블레이저입니다!!!
배차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검색해도 어떤 정보도 안나오네요 ㅎㅎ
그린카 블로그의 차량이용 방법도 없었는데 오늘 빌리는 중에
그린카에서 포스팅했네요
그만큼 신차입니다!
다음은 아반떼 신형 CN7 도 한번 타보러 가겠습니다 ㅎㅎ
https://blog.naver.com/greencar_co/221924217078
[차량별 이용법] 트레일블레이저 이용방법
[ 트레일블레이저 ]안녕하세요, 그린카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차량은 트레일 블레이저입니다!그린카...
blog.naver.com
위 링크가 그린카에서 올린 차량 이용방법입니다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먼저 차량 외관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이 차량은 현재 약 500km 정도 달린 완전 새차입니다!
그만큼 깨끗하고 깔끔하죠!

말로만 소형 SUV 라고 하는데 크기가 엄청 큽니다...
쉐보레답게 미국차처럼 생긴 것도 같네요

쉐보레치고 주유구는 좌측!
주유구 버튼은 따로 없고 주유구 위치를 눌러주시면 뽁! 하고 열립니다
왜 현대기아차들은 이걸 안하는지?

뒤에 그린카 마크가 있습니다
모델은 엑티브 모델로 확인됩니다
AWD 는 아닙니다!
트렁크 역시 파워트렁크는 아닙니다!

제가 차잘알은 아닌데
검색해보니 엑티브 모델이 RS 밑으로 제일 높은 트림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렌터카 치고 상당히 많은 옵션들이 들어있습니다 ㄷ

정확하진 않지만 이런 옵션으로 선택된 것 같습니다!
셀렉티브까지 있었으면 최고일텐데... 욕심이죠 ㅎㅎ
어쨋든 렌터카 치고 옵션은 빵빵하다!!

차량을 운전할때의 사진입니다
색 조화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쉐보레 마크도 큼직하네요 ㅎ
아 그리고 좌측방 경고 시스템은 없습니다
전방 충돌 방지 알림은 있는데요

시트도 깔끔하고 새차라 그런지 깨끗합니다
도어쪽은 데님처리가 되어있네요

상당히 고급스러운 내부입니다
차 크기 답게 뒷자석도 넉넉합니다
가격은 더 뉴 아반떼와 비슷한데 확실히 크기에서 나오는 SUV 의 강점이 있네요

핸들에 있는 버튼들인데요
왼쪽이 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조작버튼입니다
스탑 & 고 까지 지원된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용법은
https://www.youtube.com/watch?v=qPewBxjJR0w
영상 추천드립니다
저도 한번도 안써봐서 다음에는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ㅎ
++
포스팅 하단에 사용법 포스팅 완료! 링크 참조해주세요~
왼쪽 버튼은 통화나 음성인식 버튼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하이빔 옵션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네요
쉐보레 차량은 와이퍼 작동이 현대기아차와 반대입니다!

처음보는 HUD 입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운전속도, 현재 재생중인 음악 정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저는 계기판을 더 보게 되더라고요 ㅎㅎ
여하튼 신기합니다 ㅎ

이 차량은 주유구가 왼쪽의 휘발유 차량입니다
주유구 여는 버튼은 따로 차 내부에 없고 나가셔서 주유구 누르시면 열립니다 편하네요
출발 전 주차브레이크 확인하시구요~!

애플 카플레이 지원은 당연하고 무선 카플레이까지 됩니다!
저는 유선으로 사용했습니다 아직 무선은 불안정하다는 리뷰도 봐서...
유선 연결 후 무선도 연결하겠냐는 안내가 나옵니다
저는 그냥 유선만 이용했습니다
듀얼존 풀 오토 에어컨, 이오나이저까지 있습니다!
조작하기 편리합니다

특이하게 C 타입 까지 있습니다 ㄷ
무선 충전은 안됩니다
아래쪽에는 ABS, 스포츠 모드 버튼 등이 있습니다

주차 브레이크는 기어부 하단에 위치하고 있네요

파워윈도우는 운전석만 가능합니다
상하 둘다 됩니다

계기판 밝기, 전조등, 전조등 각도 조절부입니다


썬 바이저에 화장등도 있습니다
무려 조수석까지... ㅎ


전동 트렁크는 욕심이겠죠? ㅎㅎ
사실 제가 차에 대해 잘 아는 것도 아니고 그냥 이름정도만 아는 수준인데
리뷰하기가 좀 어렵네요 ㅎㅎ 제가 잘못된 정보를 알려드릴까봐...
이 모델의 경쟁모델은 제가 예전에 타본
셀토스가 있는데요
두 차량을 둘 다 운행해본 주관적인 느낌으로는
저는 셀토스가 주행하기에는 더 편했습니다
내부를 보기에는 트레일블레이저가 더 고급스러워 보였지만
전체적으로 어떤 차가 더 좋았냐고 물어본다는 제 취향은 셀토스네요
트레일블레이저는 쉐보레 특유의 미국차스러운 느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엑셀과 브레이크가 좀 민감한 느낌도 있고 좀 주행이 투박하다고 하나요? ㅎㅎ
저는 좀 조용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좋아해서 ㅎㅎ
이 부분은 취향일 것 같네요
위의 셀토스 차량은 심지어 디젤이라 비교하긴 그렇지만요 ㅎㅎ
초보운전에서 비교하자면
셀토스는 좌측방 경고가 있지만 이 차량은 없어서
차선 바꾸는 것이 어렵다... 하시면 셀토스가 더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해주시면 맞구독~! 가겠습니다 ㅎ
좋은 하루 되세요~!
+++++
트레일 블레이저 크루즈 컨트롤 사용법 포스팅 완료!
https://crownlee2176.tistory.com/367
[그린카] 트레일블레이저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법[ACC, SCC]
안녕하세요~ 원멘토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경험해본 그린카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사실 이런저런 차들을 타보면서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crownlee2176.tistory.com
반려동물은 캐리어에 태워주세요! (적발시 벌금 3만원 + 3회 누적 영구박탈)
다음 이용자를 위해 주유 매너 및 깨끗하게 이용해주세요! (전기차는 다음 이용자를 위해 충전 시간 고려해서 반납)